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 맥주

[맥주이야기] 찬우드 브루어리 (Charnwood Brewery)

반응형

안녕하세요 :D

소라시스터즈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동네에 있는 맥주 양조장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러프버러에 거주한 지 9년 차인데요, 회사 동료들이 Charnwood Brewery 맥주를 정말 많이 추천했었는데, 한 번도 마셔본 적 없었어요. 심지어 집에서 이 양조장까지 차로 10분이면 가는데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린데).. 기회가 없었어요.

이번 기회에 새로운 맛의 맥주를 도전하며, 며칠 전에 추천 받은 브루어리에서 맥주를 주문해봤어요! 

 

이 브루어리의 위치는, 22 Jubilee Drive, Loughborough, Leicestershire, LE11 5XS

www.charnwoodbrewery.co.uk/

 

Charnwood Brewery | Brewing happy beer in the heart of Leicestershire

An award winning brewery, delivering beer to pubs, bars and restaurants throughout the local area as well as straight to your front door!

www.charnwoodbrewery.co.uk

가족이 운영하는 이 양조장은 러프버러에 위치해 있고, 직접 가서 맥주를 구매할 수 있고, 테이블이 있어 양조장 내에서도 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테이크어웨이와 배달만 가능해요!)

러브버러 지역 내에는 이 브루어리에서 직접 배송해줘요 :D 목요일 저녁에 온라인으로 주문했는데, 금요일 오전에 직원분께서 직접 배송해 주셨어요! ㅎㅎ 이 외에 지역도 이틀 안에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

러프버러 내에서의 배송비는 £3 (약 4천5백 원)이고 그 외에 지역은 £4.50 (약 7천 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맥주는 500ml 12병이 들은 Mixed Box로 다양한 맥주가 들어있어요. 원하는 맥주의 선택은 불가능하지만,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맥주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해요. 

제가 배송 받은 박스엔 총 여섯 종류의 맥주가 두 개씩 들어있었어요 (아래의 보이는 여섯 종류의 맥주입니다).

 

 

이 중에 세 가지 종류의 맥주를 맛보았어요 ㅎㅎ 첫 번째로 Three King's -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출시된 맥주로, 3가지의 홉을 첨가해 매콤하고 오렌지색으로 맛이 풍부했어요 (4.5%). 두 번째로, Vixen - 꿀과 향신료를 첨가해 달콤하면서도 과일향도 나는 맥주예요 (4.0%). 마지막으로 Over the rainbow - 망고와 파인애플 과일 향이 나서 정말 가볍고 깔끔한 맛이 나는 맥주예요 (4.2%). 

 

이 세 종류의 맥주를 마셔보니 회사 직원들이 추천했는지 알겠어요! 다양한 홉과 과일 맛의 첨가로 맛이 풍부하고 깔끔한 맥주였어요. 오늘 밤엔 나머지 세 종류의 맥주도 마셔봐야겠어요~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자유로워 지면 브루어리에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맥주를 맛보고 싶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