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일상

[영국 일상] 어김없이 2021년에도 목표로 세운 다이어트! / 홈트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라시스터즈 입니다 :D


2021년 1월 1일을 잘 마무리하셨나요? ㅎㅎ

좋은 습관인지는 모르겠지만, 매년 새해가 되면 나름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적곤 해요. 올해도 역시 빠지지 않고, 다이어리에 열심히 목표를 적어봤어요 :D

 

올해의 목표는 작년에 코로나 19 사태로 달성하지 못한 것들이 고대로 올해의 목표가 되었어요..

매년 빠지지 않고 적고 있는 목표 중 하나는 바로 '다이어트'!

작년 크리스마스 때부터 마음 놓고 올해 새해까지 열심히 먹은 결과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어요. 코로나 19 사태 이전에는, 새해에 꼭 하는 것 중 하나였던 '헬스장'에 등록을 했지만, 올해는 헬스장 등록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어렵게 됐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홈트를 하려고 마음은 많이 먹는데요 ㅎㅎ 매일 하기가 쉽지 않아요!

작년에 영국에서 1차 봉쇄가 시작되고, 홈트를 열심히 했는데... 운동에 대한 지식이 없는 상태로 하다 보니, 몸이 많이 아프더라고요.. ㅜㅜ 잘못된 운동 방법으로 몸이 망가져 결국엔 앓아누워버렸답니다.. 그 이후로 거의 운동을 하지 않았던 거 같아요.

 

새해가 시작된 만큼, 올해도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다시 한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유튜브에 보면 정~말 많은 홈트 동영상들이 올려져 있어요. 그 중에서도 선택하기가 정말 힘든데요, 제가 직접 해 본 많은 홈트 영상 중 효과가 정말 좋은 채널을 소개해볼게요! 

 

바로 'Chloe Ting' 강추 강추!

167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이 채널은 정말이지~ 운동 효과가 뛰어나요.

15-30분 정도의 영상들이지만, 하나의 영상을 끝내고 나면 최소 100칼로리는 소모할 수 있어요. 영상이 쉬어 보이기도 하지만, 막상 하면 땀이 엄청나고 짧은 시간이지만 효과가 정말 좋아요!

근력 운동에서부터 복근 만들기까지 다양하니 한 번 찾아서 직접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인 만큼 다이어트 성공 리뷰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요. 리뷰들을 보면서 항상 저도 그 성공 리뷰 중 한 명이 되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아래의 영상을 따라 해 보세요~ 15분이지만 운동 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9rQ5wxssQss

1월 동안에는 운동을 매일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3회 이상은 해보려고 합니다.

잘 지켜질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서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올리도록 노력해볼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