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화려한정원] 내돈내산 외국인 시부모님 한복대여 만족 후기 / 종로한복대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려한정원'에서 외국인 시부모님 혼주 한복 대여한 생생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23년 4월 7일에 종로1가 효성쥬얼리시티에 영국인 신랑과 같이 방문했는데요 ㅎㅎ

'사진 조사 없이' 지하 1층으로 무작정 간 저희에요!

 

많은 한복집들이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고 해서.. 한 곳은 계약할 수 있겠지~ 하는 마음으로 가보았답니다.

 

우선 저희는 국제커플인 만큼 전통혼례를 했는데요, 4월 15일이 혼례인 저희로써는 정~~~말 시간이 없었어요.

 

효성쥬얼리시티에 방문했을 때 걱정되었던 부분이 일주일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한복 대여가 가능한지 였어요.

또... 외국인 시부모님이 체격이 있으셔서.. 맞는 한복이 있는지도 확신이 없이 방문했던 거 같아요.

 

효성쥬얼리시티에 방문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한복집에 정말 많잖아요? 저희도 다섯 곳 정도는 들어가서 상담 받았던 거 같아요.

 

짧으면 짧은 시간인데 다섯 곳 중에서 믿음이 가장 갔던 곳은 바로 '화려한정원' 이였답니다!!!!!

 

화려한정원을 바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 고퀄리티의 한복

√ 4월15일까지 한복 대여 가능 (4월8일에 치수 측정)

√큰치수 한복 대여 가능

 

이였는데요, 저희가 한복 대여 기준으로 정했던 모든걸 만족시켜준 화려한정원 이였어요.

 

4월7일에 카페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카페 예약시 2만원 할인!)

4월8일 시부모님을 모시고 화려한정원을 방문했어요.

 

지하1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지하1층에 도착하자마자 있는 곳이여서 찾기는 정말 쉬웠어요.

또 생각보다 정~말 크더라고요 ㅎㅎ

 

한복의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작년에 결혼한 언니가 있어서~ 저희 엄마 한복은 따로 대여하지 않았는데요, 무리하게 부탁한 화려한정원 실장님께 무리한 부탁을 한 것 중 하나는 저희 엄마 한복 치마와 비슷하게 해달라는 거였어요!

 

사진을 보자마자 바로 몇 가지 한복을 가져오신 실장님 ㅎㅎ

치수도 꼼꼼히 측정해주시고 어울리는 무엇보다 한복의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입어보기 전에는 어머님이 첫 번째 한복 (아래 사진 왼쪽)이 마음에 든다고 하셨는데 실장님의 추천으로 다른 한복도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두번째 한복 (아래사진 오른쪽)이 더 잘어울려서 어머님이 바로 선택하셨어요 ㅎㅎ

 

이번에는 아버님 차례~~~

 

아버님은 사이즈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역시나 실장님께서 어울리는 한복 그리고 딱 맞는 한복을 골라주셔서 아버님도 한 번에 오케이 하셨어요.

어머님 아버님 신발도 함께 대여하고 특히 어머님 한복에 브러치와 노리개 그리고 가방까지 예쁘게 선정해서 대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결혼식 당일!!! ㅎㅎ

정말 예쁘게 한복을 입으신 어머님과 아버님~

그리고 친정 어머니와도 맞춤 한복같이 보일 수 있게 해주신 센스!!!

한복이 익숙하시지 않으셨던 시부모님도 화려한정원에서 대여한 한복을 정~말 만족해하셨고, 예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화려한정원에서 대여한 한복 덕분에 시부모님에게도 좋은 추억이 됐고 정말 만족스러운 대여였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한복 재질도 고급지고!

무엇보다 제 사정을 잘 이해해주시고 1주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체격에 맞게 수선해주시고 대여까지 가능하게 해주신 화려한정원에 정말 감사드려요!!!!

 

반응형